드디어 리디북스 페이퍼가 도착했다!


생각보다 작은 건 여러 후기들을 통해 알고 있어서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다. 비록 엄마는 이리 코딱지만한 걸로 어찌 책을 보겠냐고 하셨지만...! 왜 흑백이냐며 놀라셨지만...! 내가 처음에 오해했듯이 책 한 페이지가 기계에 딱 맞게 들어가는 줄 아셨다ㅋㅋㅋㅋㅋㅋ 글자크기 줄간격 다 조절된다고 말씀드렸더니 그제야 오호,하시더라.


몇몇 후기에서 이전, 디음 물리키가 조금 헐겁다는 말이 있어서 조금 걱정했었는데 내 껀 딴딴하시다...! 다른 데에도 크게 문제는 없었다. 엄청 마음에 든다♥



전자잉크 특유의 납작하게 인쇄된 느낌이 너무너무 좋아서 밝기 최소로 줄여놓고 한참을 쳐다봤다. 힐링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