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 판매처나 작동영상같은 거 볼 수 있는 페이지를 링크해뒀음


1) Big Mouth Billy Bass \22,000~



해외에서 수입해오는 아이템이라 배송비까지 합하면 아무리 싸봐야 2만원을 넘는다. 하지만 가장 병신같은 선물이라고 장담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사려다가 선물 한도금액 넘고 제일 싼 아마존에서 미국 외 배송 안된다기에^^ 포기함. 아쉽... 언젠간 사고 말리라.



2) 비눗방울 뿜는 모자 \9,900



건전지는 AA 4개가 들어간다고 함. 음 전력을 좀 많이 잡아먹는 것 같다... 그치만 이거 켜놓고 서있으면 어디에 있든 인기쟁이가 될 수 있을 것 같음.


3) 미친닭 중형 \2,500 ~ \7,000



소형은 소리가 작고 일관되서 안됨. 돼지 멱 따는 소리는 중형 32cm부터bb 얘가 우는 순간 족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코 모양 디스펜서 \12,000



욕실에 이런 거 있으면 샤워할 때 안 심심할 것 같다.


5) 비브람 파이브핑거스 \120,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좀양말같이 생겼음. '병신 선물'이라고 검색해서 들어간 글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로는 정말 엄청나게 편하다고 함. 신고 밖에 나가기는 힘들 것 같지만. 판매처 사진에서는 저걸 신고 조깅을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