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디가 임팩트 다이얼 잘못 써서 황당해하는 부분. 내가 다 민망햌ㅋㅋㅋㅋㅋ

애니 오리지널 스토리는 재미없다는게 중론인데, 이건 꽤 볼만하다는 말에 찾아봤었다. 웃ㅋㅋㅋㅋ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피 까불거리는 것도 웃기고, 조로 길치미 뽐내는 것도 웃기고, 해군들 헛질하는 것도 웃기곸ㅋㅋ 전에는 우솝에 관심이 없었는데, 최근 들어서는 눈여겨보게 되더라. 한없이 민간인에 가까운 피지컬을 가져서 그런지도...


조나단 마른 세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아도 깝깝하겠다... 드레이크는 극장판에 자주 나오는 것 같던데 조나단은 잘 안 나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