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크라이시스. 캡쳐해뒀던 나머지 짤들. 10MB 제한ㅠㅠ 이전글은 여기

Rags Morales- 그러니까 래그스 모랄스(펜슬러)가 사족 붙인 거 읽는데 이거 꽤 재미있다. 캐릭터마다 유명인들을 데려다가 비슷하게 그렸는데, '그래야 이게 영화화가 되면 실제로 내 영화에 출연해 줄 것 같아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에서 몇 개 추려보면,


일롱게이티드맨 : 대니 케이

수 디브니 : 다운 웰즈, 모든 미국인들의 연인.

그린애로우 : 레인 스테일리 ('앨리스 인 체인스' 밴드의 리드싱어. 초기에는 스티브 맥퀸

배트맨 : 톰 셀렉

플래시(월리) : 브래드 피트

플래시(배리) : 존 허트

블랙카나리 : 레베카 로미즌 스타모스 / 미셸 파이퍼

슈퍼맨 : 버스터 크래브

나이트윙 : 조니 뎁

스타파이어 : 나오미 캠벨

원더 우먼 : 줄리 스트레인

그린랜턴(할) : 피어스 브로스넌

그린랜턴(카일) : 캘빈 클라인 모델

오웬 : 저스틴 팀버레이크 + 제임스 딘 살짝



수 디브니. 'Dawn Wells'로 검색하면 활짝 웃는 사진이 있는데, 굉장히 사랑스럽다. 나중에 이 사진이랑 비교해서 다시 봐야지ㅠㅠㅠ 수가 이렇게 미인이었나? 눈은 판박이같기도 하고.



배트맨. 톰 셀렉. 흑백사진쪽 입매... 겁나 닮음. 내 마음 속 브루스는 크리스찬 베일이었는데 이젠 아니어도 좋을 것 같다. 물론 배트맨이 훈훈하게 웃는 일은 잘 없겠지만.



슈퍼맨. 버스터 크래브. 좀더 떡대 있으면 진짜 똑같을 것 같기돜ㅋㅋㅋ


~*~


례식장에 참석한 히어로들 쭈욱 보다가 배트맨이 없는 걸 알았는데, 알고보니 스토리작가(브래드 멜처)가 처음에는 넣었다가, 뺐다고 한다. 배트맨은 한가하게 장례식에 갈 만한 인물이 아니어서 그랬다고 함. '그거 아세요? 배트맨은 절대로 거기 안 가요. 장례식에서 시간을 낭비할 사람도 아니고, 그런 데서 악수 나누고 껴안아 주는 그런 사람도 아니에요. 당신의 친절한 슈퍼 친구 같은 게 아니란 말이죠. 그 사람은 장례식을 싫어해요. 그러느니 밖에 나가서 범죄를 해결하겠죠.' 그 시간에 범죄를 해결하는 합리성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장례식 싫어하는거 짠내 난다... 하긴 스토리 중간에서도 배트맨이 또 그러면 안된다고 하는 부분이 있었더랬다ㅠㅠㅠ... 2대 로빈 코스튬 걸어둔 것도... 흡. 거기에 펜슬러가 덧붙인 말이, '네티즌들이 이 장면에 배트맨이 없다고 이상해 했던 게 기억나네요. 브래드가 처음의 생각을 고쳐서 다행이에요. 배트맨은 불가사의하고 예측할 수 없는 인물이어야 해요.' 예아, 여기 이상해했던 네티즌이 한 명 더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래도 배트맨이 주변 사람 잃어본 경험이 있으니까 짧게라도 조의를 표해줄 줄 알았다. 이 밑으로는 용량 커서 못 올렸던 나머지 짤들.


* 이미지가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주의 *



엄마 이기는 아들 없다.jpg

클라크 켄트 굉장히 쭈구리같아 보이고요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이거 왜 찍어놨찌...? 모르겠다. 저기서 '수'는 일롱게이티드맨의 아내. 플래시 왜 불쌍해보이냐ㅋㅋㅋ 6명이서 팀 꾸리고 보이스카웃 단장한테 텐트 치는 법 듣는 중인 것 같다. 사실 6명이서 다른 놈 잡으러 갔다가 슈퍼맨한테 걸림.



oh 마산청년 0h

무대가 저스티스 리그라 많이 나올 줄 알았는데... 분량 짠내ㅠ.ㅠ 내 차애영웅님 많이 좀 나와라! 짱짱맨이라 바쁘신가 그러신가 아, 자타나는 많이 나와줘서 좋았다. 예쁜언니의 망사스타킹은 최고다bbb


~*~


어 다음엔 뭐 보지. 릴 고담 직구할까... 볼륨2까지 나왔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