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어어ㅓㅓㅓ 졸라좋아ㅏㅏㅏ

FlowerFell은 내가 모르는 엔딩인 줄 알았는데 짧게 설명 적어둔 걸 보니 UnderFell이라는 팬메이드 세계관의 또다른? 설정?인 듯. 유튜브 게시자가 꼭 읽어보라고 추천한 팬픽(). 아주 편하게도 한글 번역판이 올라와있음ㄳㄳ. 저 이미지 상의 샌즈 옷 디자인이 어디서 나온건가 싶어서 플라워펠 만든? 사람 블로그에 가봤다. 캐릭터디자이너라는데, 누군가의 요청으로 설정해뒀더라(). 사실 언더테일 플레이하면서 샌즈한테 쎄한 걸 많이 느껴서 플레이어랑 샌즈 사이가 애틋할 수 있을거라고는ㅋㅋㅋㅋㅋ 한번돜ㅋㅋㅋㅋㅋ 정말 한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