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 레고카페 겟앤쇼

* 러브뮤지엄

네덜란드 섹스박물관같은 느낌인 듯 싶다. 앞을 지나가보긴 했는데 그다지 궁금하진 않닼ㅋㅋㅋ

* 카페 퍼즐

* 성격유형상담카페 다르다

* 암흑카페 눈탱이감탱이

* 도자기체험카페 카페줄


기타


* 인사동 한복카페 고관스튜디오

* 인사동 다이나믹메이즈, 다크룸 에피소드

* 독산동 실내낚시터

여기 좋았다! 일찍 가서인지는 몰라도 담배 냄새도 안 났고, 실내에 물이 고여있는 것치고는 쾌적한? 편이었다. 물론 물 비린내가 없을 순 없고 그게 옷에 배는 걸 걱정했었는데, 탈취제가 비치되어있어서 괜찮았다. 사람도 별로 없었고. 같이 간 친구가 상품 따내서 나도 덤으로 얻었닼ㅋㅋㅋㅋㅋ 하다보니까 재미가 들려서 예정보다 한 시간 더 있다 나왔는데 나중에 또 오는 걸로! 주인분-은 아니고 다른 지점 직원분이 오셔서 대신 오픈하셨다고 했는데, 친절하셨고. 엄청 큰 개가 한 마리 있었는데 사람 잘 따르고 참 착했다.

* 영등포 힐링카페 편백숲힐링하우스

* 강동구 초콜릿공방 초코아이 /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