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미치고 팔짝 뛰겠다. 멀쩡히 잘 쓰던 노트북이 갑자기 하드가 나가서 10만원 주고 고쳐왔더니, 산소호흡기 달고 갤갤대던 아이폰이 아주 사망하셨다. 떨어뜨린 내 잘못이긴 하지만ㅠㅠ 좀만 더 버텨주지 그랬니... 백업할 시간은 좀 줘... 화면은 뜨는데, 터치가 하나도 안 먹히니 아주 환장하겠다. 전화도 못 받고, 전원조차도 끌 수가 없어... 급한대로 소장용으로 모셔뒀던 아이폰4를 꺼내보긴 했는데, 충전기도 없고 이 뗀석기폰에 카카오톡이 깔릴지조차 의문이다.


이렇게 슬금슬금 블랙베리 뽐뿌가 찾아오고. 엑스페리아도 이번에 새로 나왔던데 써보고싶고. 폰 뒷면 엄청 예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