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생거사원은 볼 때마다 캐서린이 넘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간한 자극적인 건 다 보는 현대인이 보기에 캐서린은 굉장히 순진한 것이 맞다. 극중에서도 순진함이 강조되긴 한다만ㅋㅋㅋㅋㅋ 둘이 결혼하고서도 헨리가 애 좀 먹지 않았을까...? 전에 볼 땐 몰랐는데 헨리가 "라면 먹고 갈래?ㅎ" 시전했는데 "집까지 누가 먼저 가나 내기해요!"하고 휭 가버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헨리는 그냥 예의상 물었는데 내가 썩었나? 그나저나 집 도착해서 흙탕물 묻은 거 닦아주는데 캐서린 진짜 예쁘다... 얼굴 열일ㅠㅠㅠㅠ 이자벨라도 되게 예뻤는데!!!!!! 이자벨라 배우 어디서 본 적 있는 배우인데 누군지 기억이 안 났다. 웃는 게 리얼 여신!


*아 기억났어 이자벨라 역에 캐리 멀리건!!!!!!! 개츠비의 데이지!!! 미친 웃는 거 넘 예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