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오늘 도착해서 당황ㄷㄷㄷ 배송 굉장히 빠름. 토,일 끼고 월요일에나 받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이욜... 토요일에도 택배업체 넘나 열일함


테이프ㅋㅋㅋ 귀엽ㅋㅋㅋㅋ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비닐포장이 되어있다. 긁히면 훼손될 수 있다는데, 꺼내서 만져보니까 개인적으로 일상생활에선 크게 걱정이 안될 수준인 듯 함. 주문한 날 쓴 글에서 말했지만 이런 거 신경 안 쓰려면 하드케이스... 최고... 어쨌든.


인쇄가 잘 됐다. 사진 상으로는 아주 완벽한데요. 실은 엄청 고화질 이미지 찾기가 귀찮아서 적당히 1500~2000픽셀 정도로 골랐는데ㅋㅋㅋㅋ 그 때문인지 마블링 무늬가 살짝 뭉개진 부분이 있다. 애초에 업로드도 5mb 이하 제한 있구요ㅠㅠ? 색 자체는 예쁘게 뽑혀서 만족. 선명도 문제는 내가 저해상도 이미지를 쓴 게 문제인지 인쇄 상의 문제인지 잘 모르겠다. 아마 전자겠지. 그래도 가까이서 들여다보지 않으면 티 안 나니까 괜찮음. 앞으로 이런 거 만들 땐 무조건 고해상도- 모르던 사실은 아니지만ㅋㅋㅋ


한 가지 함정이 있다면 짠ㅋㅋㅋ 옆면이 하얗게 비어있다는 거. 하드케이스의 경우에는 곡면 얘기가 나오면서 주의사항이 몇 가지 있었는데 젤리케이스는 그런 걸 못 봤던 거 같아서 설마 평면부만 인쇄되려나?했는데 실제로 그랬던 것이다... 측면 때 타는 게 싫어서 흰 대리석으로 하려다가 검정으로 했는데 흰 대리석이 나을 뻔 했다. 근데 인쇄 자체는 굉장히 잘 됐고ㅋㅋㅋㅋ 측면에는 인쇄가 안됐지만 측면으로 넘어가는 곡면은 잘 되어있다. 다음에 또 주문하게 되면 그땐 흰 바탕인 이미지 써야지ㅠㅠ!


안쪽은 이케이케 되어있다. 붙어있는 스티커는 아주 손쉽게 뗄 수 있다. 제작되어서 온 물건 치고 냄새도 안 나고 나쁘지 않다. 만족.


메이크케이스, 주문제작 젤리케이스, 15,000원, 배송비 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