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화 크루즈 탔을 때. 얘네 나중에 93화에서 이 옷 또 입는다. 갖춰입는 행사용 원피스인 듯


27화 세상에 이게 대딩과 중딩이라니...


28화 일러스트? 모델 부탁 받고 왔을 때. 마모루 입은 거 맘에 든다


29화 어어르은의 연애ㅋㅋㅋㅋㅋㅋ 여자쪽 예쁘다


30화 마코토 길쭉길쭉해서 바지 잘 어울림


31화 마코토 바지 ㄹㅇ 딱 저렇게 세트로 자주 입고 나온다. 근데 개인적으로 어깨를 드러낼거면 드러내고 아니면 아예 가렸으면 좋겠다 넘 어정쩡해보임

아미도 이렇게 딱 요대로 나중에 또 입고 나오는데 여기선 가디건을 안 입고 어깨에 걸침. 유색 스타킹 신는 거 센스 없으면 못할 짓이라고 생각하는데 작중에선 꽤 나온다. 일본에선 많이 신나?


32화 우사기 이때 입은 거 예쁘당 재색 치마도 예쁘고 위에 티랑도 잘 어울림


32화 나루 진짜 예쁜 듯... 얘 옷도 예쁜 거 많았는데 사실 중딩이 입기엔 좀 어른스러운 옷들이 많았지. 하기야 네프라이트랑 연애도 하는 앤데


33화 우사기 저렇게 세트로 많이 입고 나옴ㅋㅋㅋㅋ 귀여워


37화 아미랑 마코토 저번에 입은대로 입고 옴ㅋㅋ 레이는 안타까운게 신사에 있어서 계속 무녀복ㅋㅋㅋㅋㅋㅋㅋ


38화 미나코 자켓 예뻐...! 미나코는 연보라색 계열 자주 입음. 우사기는 분홍색 아니면 하늘색, 아미는 파스텔톤, 마코토는 전형적인 가을색. 레이는... 무녀복...


38화 신발까지 짠


38화 레이 옷 색감 존예!!! 근데 위에랑 같은 화인데 날짜 바꼈던가?


38화 벽난로 앞에 쭈구린 거 유이치로ㅋㅋㅋ 마코토가 2명인 줄;


39화 애니메이션인데도 마코토 치마 엄청 짧아보임 작중에선 나이스바디니까 실제로 보면 매우 짧겠지...


41화 아우터랑 신발 깔맞춤한 거 넘 귀엽다ㅋㅋㅋㅋㅋ


42화 마코토 옷 어깨를 보이든 가리든 둘 중 하나만 플리즈. 얘 이 옷 진짜 좋아함ㅋㅋ 다른 예쁜 옷 많은데 이거 자주 입어ㅠ.ㅠ


43화 레이는 무녀복 자주 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화 아미랑 미나코는 교복치만가? 마코토 카키색 바지 예쁘다. 나도 저렇게 입어봐야지



여자애가 5명이나 되는데도 옷 참 알록달록 잘 입힌다고 생각했었는데, 모아놓고 보니 의외로 중복도 많고? 애니 만들 때 캐릭터 별로 옷장을 하나씩 그려두나?ㅋㅋ 애들이 인간미가 넘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