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화 앤?안? 처음 사복 입었을 때ㅋㅋㅋ 중2 맞아여?


48화 가을되어가나보다. 가을 느낌 충만. 마코토 그 옷 좀 버려줘... 근데 생각해보니 하이넥 나시랑 오프숄더가 붙어있는 옷일 수도 있겠다. 아미가 들고 있는 사첼백 갖고 싶다


48화 우사기 옷 중에 좋아하는 거ㅋㅋㅋㅋ 분홍인데 연보라가 된 티랑 쥐색 치마 예쁨. 우사기 성격이랑도 잘 어울리는거 같다


48화 우사기 세트22 자주 입고 나온다


56화 봄? 여름? 마코토 키 커서 허리 높이가 우월한데 그래서 옷이 엄청 짧아보임ㅋㅋㅋㅋㅋㅋㅋ 아미는 가끔 점잖은 부잣집 딸래미 느낌을 낸다


56화 미나코 위아래 죄다 연보란데 뭔데 귀여워ㅋㅋㅋㅋㅋ 인형같다. 빨간 구두랑 잘 어울린다

아미가 저런 티도 입는구나 싶어서 놀랬었음. 완전 캐주얼로는 잘 안 입는? 느낌이었는데


58화 여러 번 본 옷이 여기저기 있구나


58화 다른 옷 입은 게 아니라 위에 옷에서 노을빛 받아서 색이 완전 바뀌어보인 듯?


61화 다른 1회용 조연들 옷ㅋㅋ 새삼 요즘이랑 크게 다를 것도 없어보인다


65화 마코토 이렇게 입는 거 좋음. 하이웨이스트 팬츠ㅠㅠ 자주 입어주세요. 친구들 기다리는데 아무도 안 옴ㅋㅋㅋㅋㅋㅋ


68화 단정함


68화 위의 우사기 기다리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9화 미나코와 마코토는 어제랑 같은 옷을 입었읍니다 마코토 기럭지 멋지다


70화 레이는 가끔 보면 중딩이 아니라 어른이다 어른. 20대 여자 아닌가여?


70화 편하게 입는 옷은 다들 똑같다ㅋㅋㅋㅋㅋ


72화 베르체. 이상한 4자매 중에 셋째랑 넷째랑 넘 귀엽다ㅠㅠ


72화 역시 현실감 있는 어디서 한번씩 봤던 옷들


73, 75화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넨 쓰러져있는데 난 옷이 먼저 보이더라. 레이 빨간 스타킹 시선 강탈인데, 예쁨ㅋㅋㅋㅋㅋㅋ 중딩 맞아여?


86화 4자매 중 장녀 빼고. 둘째 케르베로스? 맞나? 검정색 점프수트 감탄했읍니다


R은 귀여운 마족 커플이나 마녀 4자매나 자기들 코스튬만 줄기차게 입고 나와서 아쉽다. 특히 에일이랑 앤은 당장 로봇 타고 사도들이랑 싸워도 될 거 같구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