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비긴즈 외에도 이것저것 짜깁기한 팬메이드 영상이라고 한다. 아니 팬메이드...? 조커 다음으로 좋아하는 빌런이 스캐어크로우인데ㅋㅋㅋㅋ 미쳤다 미쳤어 이 영상 너무 좋다. TAS 볼 땐 스캐어크로우 설정이랑 허수아비 비주얼에 꽂혔었는데ㅋㅋㅋㅋ 빌런 본연의 능력이 얼마나 후지냐에 관계없이 배트맨에게 정신적 타격을 줄 수 있는 빌런이다 보니 그 사실 자체가 좋았었다. 아니 그런데 배트맨 비긴즈... 킬리언 머피... 존잘생... 스캐어크로우가 섹시하다고 느낀 건 처음임; 피키블라인더스 때도 느꼈지만 이 배우 얼굴 매력적이다. 내가 아는 크레인 교수는 어 이렇게 잘생기지 않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혼란